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쓰 에이 페이 발랄한 패션 화보 눈길 가네

PR STORY/정보 꿀팁

by blackkiwi 2013. 4. 27. 09:17

본문

반응형

미쓰 에이 페이 발랄한 패션 화보

- 지마켓에 입점한 코니콜린에 미쓰 에이 페이양의 다양한 포즈 눈길 가네!

코니콜린 미쓰 에이 발랄한 화보

 

 

 

 

 

 

 

 

 

 

 

 

 



한편 그룹 미쓰에이(miss A)가 전격 해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미쓰에이가 해체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미쓰에이 네 멤버 중 페이는 지난해 5월, 수지는 올해 8월 JYP와 재계약을 맺었다. 지난해 5월 전속 계약이 만료된 지아는 재계약을 맺지 않고 팀을 떠났고, 민은 올해 4월 계약 만료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해 자연스럽게 계약이 종료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10년 7월 데뷔한 미쓰에이는 데뷔곡 '배드걸 굿걸(Bad Girl Good Girl)' 이후 '브리쓰(Breathe)' '남자 없이 잘 살아' '허쉬(Hush)' '다른 남자 말고 너' 등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로써 미쓰에이는 데뷔 7년 만에 해체, 각자의 길을 가게 된 것. 앞서 말했듯이 수지와 페이는 여전히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주로 연기 활동에 매진할 것으로 보인다.

멤버 페이는 중국에서 웹드라마 '소수자천' 출연을 통해 첫 사극 연기를 보여주며 앞으로 연기자의 길을 걸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을 앞두고 있는 ‘소수차천’ 측은 이달 초 공식 웨이보를 통해 페이의 캐릭터 컷과 드라마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드라마를 통해 페이는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다양한 중국 전통 의상을 입고 판타지 사극의주인공으로 완벽하게 분했다. 

예고편에서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 섹시한 춤사위를 펼치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좌중을 압도했다. 또한 시련으로 눈물을 흘리는 감정선 깊은 연기와 키스신도 선보여 작품 속 활약을 기대케 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